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재단소개

보도자료

최근정보와 이슈등을 보다 신속히 전달하기 위하여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사학진흥재단, 대구 동구 취약계층에 도시락과 함께 따뜻한 마음 전달

한국사학진흥재단, 대구 동구 취약계층에 도시락과 함께 따뜻한 마음 전달 상세정보

제목 한국사학진흥재단, 대구 동구 취약계층에 도시락과 함께 따뜻한 마음 전달
작성일 2022-06-21 작성자 김한교
첨부파일 첨부파일 사진1[7].JPG, down : 12 첨부파일 사진2[3].jpg, down : 13 조회 7411
사진1[7].JPG
사진2[3].jpg


한국사학진흥재단, 대구 동구 취약계층에 도시락과 함께 따뜻한 마음 전달



# KASFO, 대구 8개 공공기관과 함께 동구 지역 취약계층에 도시락과 생필품 전달

# 홍덕률 이사장 "코로나19 장기화로 끼니를 해결하지 못하는 이웃에게 희망이 전달됐길..."


한국사학진흥재단(이사장 홍덕률, 이하 ‘KASFO‘)은 지난 14() 대구 8개 공공기관(한국가스공사, 신용보증기금, 한국부동산원, 한국장학재단,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산업단지공단)과 함께 동구 지역 취약계층에 도시락과 생필품을 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사회공헌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한 야외 무료급식 중단으로 소외계층의 식사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구 공공기관 협의체가 함께 뜻을 모았으며, 대구 동구 지역 내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도시락 및 생필품 꾸러미 1,050박스를 지원했다.

KASFO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 상생을 이행하기 위해 올해 사회공헌활동 기금 66백만원을 조성하였다.

지역아동센터와 다문화가정 등 지원을 필요로 하는 기관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 임직원이 참여하는 교육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KASFO 홍덕률 이사장은 이번 도시락 나눔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끼니를 제때 해결하지 못하는 이웃에게 위로의 마음과 희망이 전달됐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KASFO는 따뜻한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대구 공공기관 공동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담당자 : 대외협력실 김한교 주무행정관
  • 전화 : 053-770-2638